본문 바로가기

Review

성룡.김희선 - 美麗的神话 미려적신화

펑티모가 너무 이쁘게 부르길래
열심히 연습해서 노래방 갔는데
없다 ㅋㅋㅋㅋㅋ

뜻 해석 발음 중국어
3개가 합쳐져 올려진 글이 없어서
일일이 합쳤다ㅋㅋ

https://music.apple.com/kr/album/%E7%BE%8E%E4%B8%BD%E7%9A%84%E7%A5%9E%E8%AF%9D/1517587550?i=1517587553

金喜善의 美丽的神话

노래 · 4:44 · 2020

music.apple.com

멜론에는 음원이 없지만
애플 뮤직에는 있다


성룡.김희선 - 美麗的神话 미려적신화
 
揭開我最神秘的等待,
jie kai wo zui shen mi de deng dai
지에 카이 워 주이셴미 더 덩다이
(내 가장 신비로운 기다림을 이제야 풀게 되네요)
 
 星星墜落 風在吹動,
xing xing zhui luo feng zai chui dong
칭칭 쭈이 루오 펑 자이 추이동
(별은 떨어지고 바람은 불고 있어요)
 
終於再將你擁入懷中,
zhong yu zai jiang ni yong ru huai zhong
종유 자이 지앙니 롱 루 화아이 종
(드디어 또 한번 당신을 품에 안아보네요)
 
 兩顆心顫抖,
liang ke xin shan dou
  량커신 챤 동
(두 마음은 떨고 있어요)
 
 相信我不變的真心,
xiang xin wo bu bian de zhen xin
치앙 신 워 부비엔 더 젼신
(내 변하지 않는 진심을 믿어주세요)
 
千年等待有我承诺,
qian nian deng dai you wo cheng luo
치엔니안 덩다이 요우 워 청루오
(천년을 기다려온 약속을)

无论经过多少的寒冬,
wu lun jing guo duo shao de han dong
우룬 징 구오 두오 샤오 더 한 동
(비록 수많은 겨울이 지나도)

我绝不放手.
wo jue bu fang shou
워 주에 부 팡 쇼우
(난 절대 당신 손을 놓지 않을 거예요)
 

이제 나의 손을 잡고 눈을 감아요
우리 사랑했던 날들 생각해봐요.
우리 너무 사랑해서 아팠었네요.
서로 사랑한단 말도 못했었네요.

每一夜被心痛穿越,
mei yi ye bei xin tong chuan yue
메이이 예 베이 신 통 추안 위에
(매일밤 마음이 너무 아팠어요)
 
思念永没有終点,
si nian yong mei you zhong dian
 쓰 니엔 용 메이 요우 종 디엔
(그리움은 영원히 끝이 없네요)
 
早習慣了孤独相随,
zao xi guan le gu du  xiang sui
쨔오시구안 레 구두 시앙 쉐이
(이미 이런 외로움이 익숙해졌어요)
 
 我微笑面對,
wo wei xiao mian dui
워 웨이 샤오 미안 뒈이
(그저 웃음으로 견뎌요)
 
相信我 你選擇等待,
xiang xin wo xuan ze deng dai
치앙 신 워 니 슈안 저 덩다이
(날 믿어요 난 기다림을 택했어요)
 
再多我苦痛也不閃躲,
zai duo ku teng ye bu shan duo
자이 두오 쿠 텅 예부 샨 두오
(더 많은 괴로움이 온다해도 난 숨지 않을거에요)
 
只有你温柔能解救无邊的冷漠,   
zhi you ni de wen rou neng jiu jiu wu bian de leng mo
치요우 니 데 원 로우 넝 지에지우 우 비엔 더 렁모
(오직 당신의 따뜻하고 부드러움만이
  끝없는 차가움에서 날 구할 수가 있어요)
 

이제 나의 손을 잡고 눈을 감아요
우리 사랑했던 날들 생각해봐요.
우리 너무 사랑해서 아팠었네요.
서로 사랑한단 말도 못했었네요
 
讓愛成為你我心中那永遠盛開的花,
rang ai cheng wei ni wo xin zhong
na yong yuan sheng kai de hua
랑 아이 쳉웨이 니 워 신종 나 용위엔 셩카이 더 화
(우리 마음 속에서 사랑을 영원히 지지 않는 꽃으로 만들어봐요)

穿越時空絕不低頭永不放弃的夢
chuan yue shi kong jue bu di tou yong bu fang qi de meng
추안 위에 시 콩 쥐에 부 디 토우 용 부팡 시더 멍
(시공을 넘어선 절대 포기할 수 없는 꿈)
 
우리 너무 사랑해서 아팠었네요.
서로 사랑한단 말도 못했었네요.
 
讓愛成為你我心中那永远盛開的花,
rang ai cheng wei ni wo xin zhong
na yong yuan sheng kai de hua
랑 아이 쳉웨이 니 워 신종 나 용위엔 셩카이 더 화
(우리 마음 속에서 사랑을영원히 지지 않는 꽃으로 만들어봐요)

우리 소중했던 약속 잊지는 말아요

唯有真愛追随你我,穿越无尽時空,
wei you zhen ai zhui sui ni wo
chuan yue wu jin shi kong
웨이 요우 젠아이 주이수이 니워 찬위에 우진 시콩
(유일하게 진실한 사랑을 했던 우리는 끝없는 시공을 초월했어요)

서로 사랑한단 말도 못했었네요.

愛是心中唯一不变美丽的神话,
ai shi xin zhong wei yi bu bian mei li de shen hua
아이 시 신종 웨이 부 비엔 메이리 더 션화
(사랑은 마음속에서 유일하게 변하지 않는 신화예요)